Sunday, April 14, 2019

광고하는

오늘날 인터넷에 정통한 세계에서는 모든 비즈니스가 주로 제품 및 서비스 광고에 사용하는 웹 사이트를 갖게되었습니다. 검색 엔진의 출현으로 고객이 온라인에서 물건을 검색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웹 사이트가 성공하려면 검색 엔진이 가져 오는 처음 세 페이지에 링크가 있어야하며 페이지 순위가 높아야 많은 방문자가 사이트를 방문하게됩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하거나 SEO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통해 특정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 흐름의 품질과 양을 증가시키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SEO는 검색 엔진 결과뿐만 아니라 이미지 검색, 비디오 검색 및 산업별 수직 검색 엔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검색 알고리즘이 작동하는 방식을 결정하고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것을 검색합니다. 웹 사이트 링크가 검색 엔진에 제출되면 스파이더는 페이지를 크롤링하여 다른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수집하고 해당 페이지를 검색 엔진의 서버에 저장합니다. 이러한 페이지에서 수집 된 정보는 인덱서로 보내지며 그 작업은 해당 페이지에서 키워드 및 가중치, 페이지의 위치 및 거미가 앞으로 크롤링하기 위해 저장 한 기타 링크와 같은 정보를 추출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 알고리즘이 웹 마스터가 제공 한 키워드, 메타 태그 및 색인 파일에 의존했습니다. 메타 태그는 특정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지만 웹 마스터가 관련없는 메타 태그를 추가하여 조회수를 늘리고 엄청난 광고 수익을 올리면 페이지를 색인화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심지어 웹 페이지의 HTML을 변경하여 페이지의 좋은 순위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부적절한 페이지를 가져온 악용 사례입니다.

그런 다음 검색 엔진은 웹 마스터가 조작하기 어려운 복잡한 순위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웹 서퍼에게 진정한 결과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웹 페이지의 순위는 인바운드 링크의 강도 및 수량을 사용하는 함수에 의해 수학적으로 계산되었습니다. 페이지의 순위가 높을수록 사람이 볼 기회가 많습니다. 하이퍼 링크와 같은 순위 및 오프 페이지 요인과 같은 다양한 다른 온 페이지 요인을 고려한 최신 알고리즘이 개발되었습니다. 웹 마스터는 페이지 순위를 조작 할 수 없기 때문에 링크 교환, 판매 및 구매를 시작하여 링크 스패밍으로 이어지고이 목적을 위해 수많은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알고리즘은 지나가는 날마다 더욱 복잡 해졌고 최고 검색 엔진은 알고리즘을 비밀로 유지했습니다. SEO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광고주는 비용을 지불하기 시작했고, 결국 고품질의 웹 페이지를 만들게되었습니다. SEO에 대한 투자는 매우 유익하지만 동시에 사전 통지없이 사용되는 알고리즘이 바뀌므로 검색 엔진이 방문자를 페이지로 안내하는 것을 멈추게하므로 위험합니다. SEO 서비스를 제공하는 많은 컨설턴트가 시장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의 HTML 소스 코드를 메뉴, 장바구니, 때로는 웹 사이트의 콘텐츠와 같이 조작하여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Worldcenter와 같은 검색 엔진은 페이지 순위에 따라 페이지를 추출하는 알고리즘이 있지만 클릭당 비용 또는 설정 비용에 따라, 즉 광고를 포함하는 페이지가 표시되기를 원하는 광고주는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큰 사업 만이 페이지의 조회수를 늘릴 수는 있지만 더 나은 품질의 페이지를 보유한 중소기업은 늘릴 수 없으므로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http://admarket.sale





No comments:

Post a Comment

Singapore in Focus: Legal Issues, Environment, and Business News (October 7, 2024)

Singapore's news landscape today offers a mix of legal developments, environmental concerns, and business stories: Former Transport Mini...